[움짤] 걸그룹에게 속바지, 치마란? 레드벨벳 아이린 치마 움짤

각종 행사나 방송 등에서 보면 아이린이 짧은 치마나 흩날리는 치마에 유난히 신경을 많이 쓰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원래부터 아이린은 바른 자세와 조신한 행동으로 어느 정도 알려진 상태였지만 과거 방송에 열심을 다하다 속바지를 보여주는 일이 몇 번 발생하면서 움짤이 상당히 많이 퍼졌죠 그리고는 언제부턴가 아이린이 방송에서 더욱더 치마에 신경을 쓰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마치 그런 움짤들이 돌고 있다는 거를 알고 있는 듯 약간은 짧은 치마에 신경증이 있는 듯 더 신경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작년 골디 무대에 선 짧은 치마 때문에 너무나 신경을 쓰는 아이린의 모습이 방송을 타면서 그런 아이린의 모습이 안쓰러웠는지 레드벨벳 팬들이 대규모로 소속사와 코디에게 불만을 성토한 적도 있습니다.

이쁘게 보이고 그런 것을 좋아하는 팬들도 많이 있어 이해 못 할 일은 아니지만 본인이 거북해하는 모습을 보이는 대도 굳이 그런 옷차림을 고집하는 회사 측에서도 조금 고려해야 하지 않을까 합니다. 다른 모습으로도 충분히 이쁘고 아름다운 모습을 보일 수 있을 텐데요. 오히려 이런 것에 신경 안 쓰고 방송할 수 있게 해주면 더 좋은 무대를 연출하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요? 

언젠가는 다른 아이들 움짤과 비교하면서 "프로의식이 부족하다" 얘기를 하는 것도 봤는데요..

아이돌이라는 직업이 노출을 해야 잘 되는 직업도 아니고 부끄러움을 타는 성격을 직업의식에 비유를 하며 깎아내리는 걸 보니 아이린의 직업이 무엇이라고 생각들을 하시는 건지? 이해할 수 없네요

저는 오히려 쑥스러워 치마에 신경을 쓰는 모습이 더 정감이 가고 호감이 가던데 말이죠...

뭐 어떤 행동에 대한 판단이야 각자 보는 사람이 판단할 문제지만 그것이 옳다 그르다를 입 밖으로 논할 때는 좀 더 신경 써야 할 것 같습니다. 가장 근본적으로는 회사 측에서 좀 더 이쁘면서 신경 안 쓸 수 있는 코디로 무대와 방송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조금만 더 신경 써줘야 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요즘은 여러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레드벨벳 아이린 치마 움짤 (레드벨벳, 아이린, 노출, 움짤, 은꼴, 속바지, 치마, 19)

※ 이용안내
원본 이미지 다운로드는 해당 이미지를 클릭하고 새창이 뜨면 마우스 '오른클릭' 후 '이미지를 다른 이름으로 저장' 하면 됩니다.
한 게시물에 여러 사이즈(화질)의 이미지가 존재 할 때는 아래로 갈수록 더 높은 화질의 이미지 입니다.
해당게시물에 추가 하고싶은 내용이나 불편사항, 기타 오탈자 신고등은 여기 또는 댓글 남겨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고화질 사진은 각각 HD(1366px), FHD(1920px), QHD(2560px), UHD(3840px)픽셀 이상 이미지를 말하며 바탕화면용은 FHD이상으로 분류하였습니다. 원하는 이미지가 없을시 검색 기능을 활용해 보세요.
HDgallery를 관리 하실분 찾습니다. 평소 고화질 사진 모으는게 취미 이거나 연예 정보에 관심 있는 분은 hots00@daum.net 으로 문의 주시면 자세한 설명 드리겠습니다. 많은 돈은 아니지만 수익도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