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화질 HD] #한채아 근황 보기만 해도 힐링되는 ‘환한 미모’

[고화질 HD] 한채아 근황 보기만 해도 힐링되는 ‘환한 미모’
(배우, 한채아, 포토기사, 일상, 외모, 인물사진, 스타.고화질, 고화질, HD)

배우 한채아가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아름다움을 뽐냈다.

평소 빈틈없이 아름다운 비주얼과 탄탄한 연기력을 고루 갖춘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한채아가 최근 진행된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한채아는환한 미소를 띤 채 옷을 고르고 있다. 또한 한 손에는 책을 들고 즐겁게 요리를 준비하는 모습에서 일상을 공유하듯 따뜻한 감성을 느끼게 해 눈길을 끈다. 특히 산책을 즐기며 자연을 느끼는 도중 포착된 모습마저도 화보로 만드는 완벽 비주얼을 자랑했다.

이날 광고 촬영에서 한채아는다양한 컨셉에 맞는 풍부한 표현력을 선보여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은 것은 물론 오랜 시간 진행된 촬영에도 불구하고 건강한 에너지로 현장을 이끌며 프로다운 면모를 보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한채아는현재다양한 광고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 이용안내
원본 이미지 다운로드는 해당 이미지를 클릭하고 새창이 뜨면 마우스 '오른클릭' 후 '이미지를 다른 이름으로 저장' 하면 됩니다.
한 게시물에 여러 사이즈(화질)의 이미지가 존재 할 때는 아래로 갈수록 더 높은 화질의 이미지 입니다.
해당게시물에 추가 하고싶은 내용이나 불편사항, 기타 오탈자 신고등은 여기 또는 댓글 남겨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고화질 사진은 각각 HD(1366px), FHD(1920px), QHD(2560px), UHD(3840px)픽셀 이상 이미지를 말하며 바탕화면용은 FHD이상으로 분류하였습니다. 원하는 이미지가 없을시 검색 기능을 활용해 보세요.
HDgallery를 관리 하실분 찾습니다. 평소 고화질 사진 모으는게 취미 이거나 연예 정보에 관심 있는 분은 hots00@daum.net 으로 문의 주시면 자세한 설명 드리겠습니다. 많은 돈은 아니지만 수익도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