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지금 스윙스 오빠 여자친구인 임보라" 입니다 (동영상), 스윙스 여자친구 임보라 방송출연


 채널A '개밥주는 남자 시즌2'
(개밥주는 남자, 동영상, 스윙스, 임보라, 일반인, 눈이큰, 수줍)

지난 14일 방송된 채널A '개밥주는 남자 시즌2'에 가수 스윙스(문지훈·31)가 여자친구 임보라(23) 씨와 함께 방송에 출연했다.

방송에서 임보라씨는 "지금 스윙스 오빠 여자친구인 임보라 입니다" 라고 소개했다. 스윙스 여자친구로 화제 된 임보라씨는 '개밥남'의 여자친구답게 고양이 '마루'를 키우는 애묘인"이라고 설명했다.

이날 방송에서 임 씨는 자신이 키우는 고양이 '마루'와 함께 스윙스 집에 놀러 왔고 스윙스가 키우는 강아지 '돈까', '시드니'와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스윙스와 임보라 씨는 지난 4월 열애를 공식 인정해 왔고 SNS에 데이트 사진을 공개 하기도 했다.


※ 이용안내
원본 이미지 다운로드는 해당 이미지를 클릭하고 새창이 뜨면 마우스 '오른클릭' 후 '이미지를 다른 이름으로 저장' 하면 됩니다.
한 게시물에 여러 사이즈(화질)의 이미지가 존재 할 때는 아래로 갈수록 더 높은 화질의 이미지 입니다.
해당게시물에 추가 하고싶은 내용이나 불편사항, 기타 오탈자 신고등은 여기 또는 댓글 남겨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고화질 사진은 각각 HD(1366px), FHD(1920px), QHD(2560px), UHD(3840px)픽셀 이상 이미지를 말하며 바탕화면용은 FHD이상으로 분류하였습니다. 원하는 이미지가 없을시 검색 기능을 활용해 보세요.
HDgallery를 관리 하실분 찾습니다. 평소 고화질 사진 모으는게 취미 이거나 연예 정보에 관심 있는 분은 hots00@daum.net 으로 문의 주시면 자세한 설명 드리겠습니다. 많은 돈은 아니지만 수익도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