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 #믹스나인 1회 감상평

믹스나인 1회가 방영을 시작했습니다 YG양현석대표가 직접 기획사들을 일일이 돌아다니며 인재들을 발굴하는 프로그램으로 화제를 모았는데요.

1회에서는 양현석대표가 기획사들을 돌며 회사별로 합격자/불합격자를 추려내는 장면들이 방영되었습니다 아마 다음주까지도 계속 기획사별 예선이 방영되지 않을까싶네요 .

1회의 대략적인 감상평을 적어보겠습니다 회사별로 대략적인 무대및 경연평가를 하고 마무리를 하며 최종감상평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획사 별 경연평가>

<페이브 엔터테이먼트>

조기 위에 있는 사진의 주인공들입니다 11명이라는 인원의 여자연습생들이 등장해서 시선을 끌었는데요 양현석대표가 그냥 이대로 전부 데뷔해도 되겠다고 할정도로 팀워크가 좋은 뛰어난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실제걸그룹같은 여유있는 표정연기와 부드러운 안무표현력을 선보이며 팀으로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11명이나 되는 많은 인원임에도 불구하고 한몸처럼 움직이는 일체감있는 안무가 인상적이었습니다.

신인걸그룹의 데뷔무대를 보는듯한 느낌도 들정도로 신인다운 상큼하고 밝은 에너지가 느껴지는 무대였습니다 개개인표정도 굉장히 여유가 있고 안무가 자연스러웠습니다.

개개인 개성과 매력이 확실하게 느껴지면서도 팀으로서의 일체감도 있어서 훈련이 굉장히 잘되있다는걸 느낄수있었네요 슈스케출신의 예림양이 떨어진건 안타까웠습니다 프로듀스101출신의 이수민양은 다행히 합격했네요.

이 기획사는 정말 이멤버들이 그대로 다같이 데뷔해도 되겠다 싶을정도로 완성도가 있어서 향후 기대가 큰것같습니다.

<브레이브 엔터테이먼트>

브레이브걸스의 후배연습생들이 무대를 보였습니다 브레이브걸스의 후배들답게 굉장히 카리스마있고 섹시하면서도 절도있는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가창력에 있어서는 심사위원들의 혹평을 들었으나 퍼포먼스에 있어서는 상당히 수준높은 무대를 보여주었다고 생각합니다 동작하나하나가 정확하고 전체적으로 대단히 안정감있는 퍼포먼스를 보여주더군요.

선배인 브레이브걸스에 비교해봐도 손색이 없을정도로 퍼포먼스는 프로걸그룹들 수준의 뛰어난 무대였다고 생각합니다 개개인 멤버들의 매력도 살아있고 퍼포먼스는 섹시하면서도 카리스마있게 잘표현한것같네요.

최종합격은 유진경양이 혼자 했는데 들어온지 2개월밖에 안된 연습생이 대박결과를 얻었네요 확실히 표정연기가 너무 자연스럽고 제스쳐라든가 동작등이 실제 걸그룹멤버같은 느낌이 들정도로 능숙하더군요 도저히 2개월차같다는 생각이 안들정도로 모든점에 있어서 자연스럽고 능숙했습니다.

비쥬얼도 이목구비 뚜렷한 예쁜 괜찮은 외모고 뽑힐만한다는 생각이들더군요 근데 저는 임하영도 상당히 괜찮게 봤는데 떨어져서 좀 아쉽네요 1명만 붙어서 안타깝지만 여기 연습생들이 대체적으로 큰키에 비쥬얼도 좋고 늘씬하고 퍼포먼스도 뛰어나서 향후 기대가 되는것 같습니다.

a-100 (네오펀치)

별 기대안하고 보기시작했는데 너무 좋았네요 이 팀은 건강한 매력이 넘쳐흘렀던것같습니다. 아직 정식데뷔앨범은 없던데 기대가 크네요.

상큼하면서도 에너지가 있고 신인으로서의 패기와 강렬함이 느껴졌습니다비쥬얼도 다들 괜찮아서 여러모로 이번 믹스나인의 기대주라는 생각이 드네요.

능수능란한 무대매너가 인상적이었고 큰기획사도 아닌데 어떻게 이렇게 훈련을 잘받았는지 왠만한 대형기획사 걸그룹들 못지않다는 생각도 들정도로 매력과 뛰어난 퍼포먼스가 인상적인 팀이었습니다.

멤버들중에서는 이하정양이 웃는얼굴이 너무 매력있고 인상적이더군요 위의 사진에서 중앙에 있는 멤버인데요 보조개가 들어간 웃는미소가 넘 매력적이더군요.

이팀은 여러모로 남성들이 좋아할만한 매력을 많이 갖추고 있네요 귀엽고 상큼한 매력에 비쥬얼도 좋고 퍼포먼스도 뛰어나고 남성팬들이 좋아할만한 대중적인 매력이 많은 팀입니다 최종멤버 선발여부와 상관없이 이번에 홍보에 성공하며 향후 잘될것같은 팀이네요.

야먀앤핫칙스

유명안무가인 배윤정안무가님의 회사인 야마앤핫칙스의 연습생들의 무대였는데요 일단 결과만 분석을 해보면 방영전부터 꽤 주목받았던 백현주양이 방송결과상으로는 안타깝게 탈락했네요.

비쥬얼적인매력이나 실력도 괜찮아보였는데 아쉽게 탈락했고 프로듀스101출신인 유수아양도 탈락하면서 안타까움을 자아냈네요 비쥬얼로는 멤버들중 가장 좋아보여서 매력이 있었던 혜담양도 떨어지는등 여러모로 좀 탈락이 이해가 안가는 결과였던것 같습니다.

그리고 회사의 자금적인 이유로 데뷔가 계속 미뤄졌다는 얘기가 나오며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일단 매력있는 멤버들이 많고 팀으로서도 괜찮은 모습이라 데뷔하면 잘될것같다는 생각이 드는데 아쉽네요.

이번에 예선에서 뽑힌 멤버들이 성과를 내서 돌아온다면 그룹이 더욱 탄력을 받아서 잘 데뷔할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이건 스포가 아니라 이미 쇼케이스를 통해 알려진 사실인데 방송에서는 탈락으로 나왔던 백현주양이 추가합격이 되어서 본선에 합류했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믹스나인, 브레이브 기획사 단체무대

그 외 기획사 단체무대 직캠 영상은 이곳에서 보세요.

최종정리

회사별 평가는 이정도로 하고.. 전체적인 연출도 상당히 좋았던것같습니다 자연스럽고 매끄러운 연출이 돋보였고 저는 가장 재밌게 본게..

합격한 연습생들이 계속 같이 따라다니면서 다른회사 오디션을 같이 관전하는게 이게 정말 재밌더군요 그냥 회사별로 무난하게 돌아다니면서 심사했으면 재미가 없었을수도 있는데 이미 합격한 연습생들이 다른회사 연습생들의 무대를 계속 같이 본다는게 독특하더군요.

연습생들끼리 서로의 무대를 평가하는 모습도 흥미롭고 이렇게 어떤 참가자들이 있는지 서로서로 미리 알게되면 서로의 전력파악도 미리되고 더욱더 흥미있는 경쟁이 될것같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리고 다양한 기획사들의 모습과 개성넘치는 연습생들을 많이 볼수있어서 만족스러웠던것같습니다 매력있고 괜찮은 참가자들이 많았고 떨어진 참가자들중에서도 향후 걸그룹으로 데뷔하면 잘될것같은 멤버들도 꽤보였습니다.

1회는 상당히 잘만들었다고 생각하고 평가도 대체적으로 좋은것같아서 다행이네요 뛰어나게 감탄할정도는 아니지만 꽤 흥미가 갈수있게 재밌게 편집을 잘한것 같고 참가자들의 매력도 같이 살려주는 센스있는 편집들도 좋았습니다.

이정도면 1회는 충분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여러모로 2회가 더욱 기대가 되는것 같습니다.

원문출처 - 믹스나인 <1회 감상평> 작성자.화랑 http://blog.naver.com/suar2003/221129424191

--> 믹스나인 관련기사 모아보기

(믹스나인, 리뷰, 방송리뷰, 연예정보, 포토기사, 인물사진) 

※ 이용안내
원본 이미지 다운로드는 해당 이미지를 클릭하고 새창이 뜨면 마우스 '오른클릭' 후 '이미지를 다른 이름으로 저장' 하면 됩니다.
한 게시물에 여러 사이즈(화질)의 이미지가 존재 할 때는 아래로 갈수록 더 높은 화질의 이미지 입니다.
해당게시물에 추가 하고싶은 내용이나 불편사항, 기타 오탈자 신고등은 여기 또는 댓글 남겨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고화질 사진은 각각 HD(1366px), FHD(1920px), QHD(2560px), UHD(3840px)픽셀 이상 이미지를 말하며 바탕화면용은 FHD이상으로 분류하였습니다. 원하는 이미지가 없을시 검색 기능을 활용해 보세요.
HDgallery를 관리 하실분 찾습니다. 평소 고화질 사진 모으는게 취미 이거나 연예 정보에 관심 있는 분은 hots00@daum.net 으로 문의 주시면 자세한 설명 드리겠습니다. 많은 돈은 아니지만 수익도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