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나인 개인연습생 합격자들

믹스나인 개인연습생 합격자들 

이번 믹스나인에는 여자참가자들중 개인연습생들이 꽤 많았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개인연습생'이란 현재 기획사가없이 혼자 가수가 되기 위해 준비하고 있는 참가자를 말합니다 개인연습생이 이런 오디션에서 붙는건 쉬운일이 아닙니다.

회사가 없기 때문에 각종 연습에 대한 지원을 일체 받을수없어서 모든걸 혼자 준비해야 한다는게 어려운점이죠 체계적으로 훈련받는 기획사연습생들에 비해 불리한건 당연합니다.

하지만... 이번 믹스나인에서는 회사가 없어서 혼자연습해야하는 악한 환경에도 불구하고 예선에 합격한 개인연습생이 3명있더군요~ 이번 예선에 합격한 개인연습생 3명을 소개합니다~

지금부터 소개드리는 3명은 기획사별 예선에 합격했기에 지난주 합격자 쇼케이스에도 나왔습니다 .

<믹스나인 개인연습생 합격자들>

1. 김윤영


개인연습생 합격자, 김윤영

제가 게시판에 한번 소개드린적이 있는데 금발의 ㅎㄷㄷ한 미모의 소유자라고 소개를 드렸었는데 제가 좋게봤던 이 참가자가 합격했네요~ 

미모가 심상치않다는 느낌을 받았는데 합격했다고 한걸 보고 얼마나 기뻤던지... 근데 개인정보가 일체 없어서 과거에 기획사경험이 있는지 아니면 다른 연예게관련 경력은 있는지 일체 정보가 없어서 아쉽네요

미모는 출중한 참가자라 어떤 무대를 보여주고 합격했는지 기대가 크네요

2. 오가와 미즈키


개인연습생 합격자, 오가와 미즈키

예전에 스카프라는 걸그룹으로 활동했던 오가와 미즈키양도 개인연습생으로 합격했네요(스카프에서는 하나라는 이름으로 활동함) 참고로 이 스카프라는 걸그룹은 아이돌학교에 나왔던 타샤가 소속되었던 그룹입니다.

오가와 미즈키양이 스카프해체이후 어떤 삶을 살았는지는 나오는게 없어서 잘모르겠는데 이번에 다시 걸그룹에 도전해서 다행히도 이번 믹스나인 예선에서는 합격했다고 하네요

걸그룹경험이 있는만큼 이번 본선에서 기대를 걸어보고 싶네요 

3. 정유정


개인연습생 합격자, 정유정

세번째 개인연습생 합격자입니다 딱봐도 비쥬얼이 큰눈에 서구적인 시원한 이목구비가 눈에 들어오네요 실제 걸그룹멤버같은 느낌도 살짝 들정도로 사진한장이지만 포스가 꽤있네요

이참가자도 개인연습생신분으로 합격하는 쉽지않은 결과를 만들어냈는제 어떤 매력을 보여주었길래 합격했는지 기대가 크네요 이 참가자역시 아직 개인정보가 없어서 어떻게 합격했는지 궁금하네요 

이상 이번 믹스나인에 출전한 여자 개인연습생들중 예선에 합격한 3명이었습니다 이상의 3명은 예선에 합격했기에 지난주 토요일날 있었던 합격자들 쇼케이스에서도 모습을 드러냈고 본선경쟁을 현재 하고 있는중입니다.

오가와미즈키같은 경우는 뭐 걸그룹경험이 있어서 합격했다쳐도 김윤영과 정유정양은 어떤 경력이 있는지가 너무 궁금하네요 둘다 포스가 꽤 있는걸로봐서는 관련분야 종사자가 아닐까 싶기도하고 궁금하네요

회사도 없는 상태에서 나오는데 많은 용기가 필요했을텐데 이번에 합격한 개인연습생 3명에게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원문출처 - http://blog.naver.com/suar2003/221129444562 작성자.화랑

--> 믹스나인 관련기사 모아보기

(믹스나인, 포토기사, 연예정보, 인물사진, 합격자명단, 개인, 걸그룹, 남자 참가자)
※ 이용안내
원본 이미지 다운로드는 해당 이미지를 클릭하고 새창이 뜨면 마우스 '오른클릭' 후 '이미지를 다른 이름으로 저장' 하면 됩니다.
한 게시물에 여러 사이즈(화질)의 이미지가 존재 할 때는 아래로 갈수록 더 높은 화질의 이미지 입니다.
해당게시물에 추가 하고싶은 내용이나 불편사항, 기타 오탈자 신고등은 여기 또는 댓글 남겨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고화질 사진은 각각 HD(1366px), FHD(1920px), QHD(2560px), UHD(3840px)픽셀 이상 이미지를 말하며 바탕화면용은 FHD이상으로 분류하였습니다. 원하는 이미지가 없을시 검색 기능을 활용해 보세요.
HDgallery를 관리 하실분 찾습니다. 평소 고화질 사진 모으는게 취미 이거나 연예 정보에 관심 있는 분은 hots00@daum.net 으로 문의 주시면 자세한 설명 드리겠습니다. 많은 돈은 아니지만 수익도 얻을 수 있습니다.